진정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자유를 지향하는 웰니스 파트너

나의 일상

♬ Salady 샐러디 샐러드 점심 식사 일상 후기♬

투웰 tdywell 2024. 9. 18. 23:26
반응형

요즘은 글을 쓰기 시작하다 보니 점점 하루에 하나씩 무언가 새롭게 해볼 것들을 찾아보고 있긴 한 것 같다.

매일 정보성 글만 올리는 것도 재미는 없을 것 같고 ㅎㅎ 일상 후기도 가끔 올려보려 한다. 조금 더 다양한 소통을 했으면 하는 마음에서...

항상 식사때가 되면 안 먹어야지 덜먹어야지 하면서도... 배고픈 건 사람인지라 어쩔 수 없다ㅎ 정말 다이어트 독하게 하시는 분들 보면 존경스러울 정도... 그러나 굶지 못한다면 야채로 먹자는 생각... 비건 식단에 요즘 관심이 많다.

평소 식사에 신경을 덜 쓰게 될 때는 식당 가서 먹거나 배달이나 포장 음식을 시켜 먹는 일이 많았는데, 마침 지난번에 지나가다 동네에 샐러디라는 샐러드 가게를 발견했었다. 손쉽게 사 먹는 음식 중에 야채는 사실 서브웨이 샌드위치 말고는 잘 몰랐는데 우연히 발견했고, 앞으로는 이렇게 가게들도 하나씩 알아두고 이용하면 좋을 듯하다.

여기 브랜드 가게는 각종 샐러드도 팔고, 랩 형태로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 종류가 많다.

앱도 있어서 자주 이용하려고 가입하고 스탬프도 찍었다. 일부러 걷기를 많이 하려고 네이버로 포장 주문을 해서 다녀왔고, 1,000원 쿠폰 할인도 받을 수 있었다.

오늘은 비닐봉지에 담아왔는데, 여기는 봉투가 100원이라 자주 가게 되면 따로 음식을 담아올 가방을 준비해서 환경도 보호하고 돈도 절약하고 그러면 좋을듯하다.

포장 용기에는 저런 식으로 메뉴들도 적혀있고 토핑도 어떤 것들이 있는지 자세히 나와있다. QR코드를 찍으면 앱 다운로드를 할 수 있다.

 

 

용기를 열면 저렇게 단백질 계란, 지방 베이컨, 채소 샐러드, 곡물시리얼이 담겨 있고... 프로틴 음료는 원래 잘 안 먹는데 덤으로... ㅎ

드레싱 소스는 직접 선택할 수도 있고, 나처럼 추천 드레싱으로 고를 수도 있게 되어있다.

드레싱 소스는 다 뿌려 봤는데 조금 많았던 것 같다^^ 점점 줄여서 뿌려보든지 해야겠다ᄒ

일단 맛은 5점... 가격은 4점?...ㅎㅎ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서...ㅠㅠ

아직 나도 완전 비건식을 하고 있지는 못하지만 야채를 주로 먹는 일상을 앞으로 최대한 실천해 보려 한다.

여러분들도 동네에서 보이면 한번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의 일상 후기는 이상입니다!

반응형